애로우 일렉트로닉스(Arrow Electronics)가 2025년 마이크로소프트 유통 파트너상(Microsoft Distributor Partner of the Year)을 수상했다.

애로우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기반 고객 솔루션의 혁신 및 구현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전 세계 최고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들 사이에서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애로우는 자사의 ArrowSphere AI 솔루션(ArrowSphere Assistant 포함)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채널 파트너들이 에이전트 기반 판매 및 인사이트 기반 실행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5년 유통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우리 직원들이 매일 기울이는 놀라운 노력의 결실이다. 당사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며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고 혁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애로우스피어 AI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언급한 애로우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솔루션 사업부의 글로벌 사장인 에릭 노왁은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마이크로소프트와 더 넓은 기술 환경 전반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어내는 우리 팀의 역량에 깊은 자부심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오브 더 이어 어워드는 지난 한 해 동안 뛰어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디바이스 및 AI 혁신을 개발하고 제공한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이다. 수상자는 다양한 부문으로 나뉘며, 100개국 이상에서 4,600건이 넘는 후보 중에서 선정되었다.

Arrow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신뢰할 수 있는 협력사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고객이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및 AI 플랫폼을 활용하여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AW 2025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