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벤처넷 지식포털] KT와 NHN이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콘텐츠 공급과 관련하여 손을 잡았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자사가 운영 중인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NHN(대표 김상헌, www.nhn.com)의 포털 및 SNS 콘텐츠를 내보낸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해 12월 플랫폼 제휴 계약을 맺고, 디지털 사이니지용 콘텐츠 제작 및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왔다. 현재 송출되고 있는 콘텐츠는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포토뉴스, 스타 미투데이 등이다.

KT는 1단계로 전국 1천4백여 개 아파트단지의 엘리베이터와 40여 개 대학교, 서울 신촌/송파대로 중앙차로 버스정류장 등 총 2만3천여 대 디지털 사이니지에 NHN 콘텐츠 적용을 완료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까지 콘텐츠 적용을 1천여 대 이상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다. 대상은 지하철 신분당선과 주요 대학병원, 일반 기업 등에 설치돼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다.

아이씨엔 김철민 기자, min@icnwe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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