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의 세계적 유통업체인 마우서 일렉트로닉스(www.mouser.com)가 전 세계의 엔지니어 및 학생들을 위한 제14회 “Create the Future” 설계 컨테스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 컨테스트는 SAE International Company인 Tech Briefs Media Group이 주최하며, 인텔과 아나로그디바이스도 후원한다.

“Create The Future” 설계 컨테스트는 삶의 질을 높이고 효율성과 헬스케어의 질을 향상시키며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 자원에 대한 의존을 줄여주는 제품 설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식중독 예방을 위한 경제적이고 빠른 스크리닝 기기 ▲ 상체 반복성 긴장 장애를 줄이면서 사용자의 이동성을 높이기 위한 휠체어 추진 시스템 ▲ 모두에게 CPR을 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게 하는 메커니즘 등이 기존의 수상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컨테스트는 NASA Tech Briefs 매거진 편집자들이 엔지니어링 혁신을 도모하고 시상하기 위해 지난 2002년에 시작했다. 대상 수상자는 항공 우주 & 방위, 자동차/대중교통, 가전 제품, 전자 제품, 기계/자동화/로보틱스, 의료 및 지속 가능한 기술의 7개 분야에서 선발된다.

컨테스트 참여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mouser.com/createthefuture를 방문하면 된다.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power@icnweb.co.kr

  • Embedded World
  • AW 2025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