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징 솔루션 분야의 전문기업인 Teledyne e2v이 최첨단 고속 CMOS 이미지 센서인 Lince5M™ NIR을 출시했다. Teledyne e2v의 고급 이미징 기술을 활용한 신규 센서는 가시광선 및 근적외선(NIR) 파장 모두에 대해 향상된 성능을 제공해 상업, 산업, 의료 응용 분야에 이상적 제품으로 기대된다.
Lince5M NIR은 해상도가 5.2메가픽셀(2560 x 2048)인 흑백 이미지 센서이다. 기존 Lince5M을 기반으로 하는 이 제품은 24개의 LVDS 출력 채널을 사용해 250fps(전체 해상도, 12비트 ADC)의 높은 프레임 속도를 제공한다. Lince5M NIR은 모션 캡처, 스포츠 분석, 산업 계측, 망막 이미징, 지능형 트래픽 모니터링과 같이 초고속 및 저조도 조건에서 선명한 이미지가 필요한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Teledyne e2v의 5µm 글로벌 셔터 픽셀을 중심으로 설계된 이 이미지 센서는 표준 모드에서 55dB,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모드에서 100dB 이상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제공하므로 고대비 장면을 관찰하는 데 적합하다.

Lince5M NIR은 견고한 28 x 28mm 181PGA(핀 그리드 어레이) 세라믹 패키지에 내장돼 있으며, 다양한 C 마운트 렌즈와 호환되는 1인치 광학 포맷을 갖추고 있어 비용 효율적인 카메라 통합이 가능하다. 작동 온도 범위가 -40°C~125°C인 Lince5M NIR은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 적합성을 갖추고 있다.
평가 또는 개발을 위한 문서, 샘플 및 키트는 요청 시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