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TA Automotive가 소매업체, 정비소, 그리고 차량 운영업체의 선택 폭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제품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구조는 최신 차량에 적합한 배터리를 쉽게 식별하고 선택하게 해준다.

새로운 VARTA 제품 포트폴리오는 현재의 수요와 미래의 트렌드를 모두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차량의 복잡성 증가로 인한 다양한 배터리 요구 사항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VARTA는 새로운 색상 코드 라벨 시스템을 갖춘 명확하고 기술 중심적인 포트폴리오 구조를 도입했다.

SLI(Starting, Lighting, Ignition) 배터리(파란색 라벨)는 일반 차량의 안정적인 시동 전력을 보장하며, EFB(Enhanced Flooded Battery) 배터리(은색 라벨)는 스타트-스톱 차량과 기본적인 호텔링 기능을 갖춘 상용차의 성능을 향상시켜준다.

AGM(Absorbent Glass Mat) 배터리(금색 라벨)는 첨단 스타트-스톱 시스템, 고도로 장착된 상용차, 전기차의 전기 소비 장치 등 수요가 높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리튬이온 배터리(주황색 라벨)는 모터홈 및 해양용 등 딥사이클 오프그리드 레저용 제품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뛰어난 에너지 저장 기능과 블루투스 앱을 통한 스마트 연결을 통해 최종 소비자에게 최적의 배터리 선택 과정을 제공한다.

이러한 명확한 라벨링 시스템은 매장 내외부에서 제품 선택 과정을 간소화하여 복잡성을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

  • AW 2025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추천기사

#. 당신의 짧은 의견이 심층 기사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