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 전성민: www.avagotech.kr)는 2종의 새로운 고집적화된 스마트 게이트 구동 옵토커플러 기기인 ACPL-336J와 ACPL-337J를 선보였다.
ACPL-336J와 ACPL-337J는 각각 2.5A와 4A의 rail-to-rail 출력을 갖추고 있으며 고전력 MOSFET 또는 IGBT를 직접 구동할 수 있다. 이 새로운 기기들은 고출력전류와 rail-to-rail 출력, 통합형 LED 드라이버, 액티브 밀러 클램프, DESAT 블랭킹 전류 소스, ULVO(Under Voltage Lock-Out) 피드백 제어 회로를 갖추고 있어 모터 제어 및 전원 인버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벽한 비용 효과적인 게이트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바고 절연 제품 부서의 마케팅 디렉터 Kheng-Jam Lee는 “현대 애플리케이션의 고전력 및 고효율성에 대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게이트 드라이브 설계에서 높아진 복잡성으로 인해, 시장에서 검증을 받은 아바고의 HCPL-316J 기기를 사용 중이던 고객은게이트 드라이브 중요 function 블록의 보다 높은 수준의 온칩 집적화를 요구하게 되었다”라고 말한다. 또한 “새로운 APCL-336J와 ACPL-337J 기기는 게이트 구동에 필요한 외부 컴포넌트의 수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모터 드라이브 및 인버터를 위한 소형 게이트 드라이브 옵토커플러 솔루션의 새로운 표준도 정의했다.”고 강조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