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다수의 신제품 및 스마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홀 12 / 스탠드 D3). 또한, 올해 HANNOVER MESSE를 위한 HARTING 모토는 또한 “산업의 변혁”이다.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지난 75년간 기술 혁신, 주요 표준 및 산업 이정표를 선도적으로 개척해 왔다. 올해는 각종 행사에서 창립 75주년을 기념할 예정이다. 오는 4월HANNOVER MESSE 는 이 모든 기념행사의 하이라이트가 될 전망이다.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이더넷에 대한 모든 것(All for Ethernet)”을 기치로, 산업용 네트워크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면서 산업 변혁을 주도하고 있다. 산업용 이더넷이 IT 및 자동화 환경의 통합을 위해 그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산업에 적합한 안정적인 인프라 없이 어느 것도 실행할 수 없게 되었다. HARTING은 이러한 필요성을 초기에 인식하여, 가장 폭넓게 사용되는 데이터 인터페이스이자 마일스톤으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최초의 RJ45 인터페이스인 RJ Industrial®를 개발하였다.

2016년, HARTING은 친숙한 멀티 페어 이더넷을 지원하는 ix Industrial®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속적인 혁신과 시장 요구에 부응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이제 다음 단계는 이더넷에서 SPE를 거쳐 필드에 이르기까지 최종 네트워크 참여자를 남김 없이 IIoT로 스마트하게 연결하기 위한 대장정이다.

HARTING은 "Ethernet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산업 네트워크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HARTING은 “Ethernet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산업 네트워크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IIoT 인프라를 위한 모든 T1 산업용 컴포넌트
2020년 1월 23일에 발표된 IEC 63171-6 규격은 모든 미래형 IIoT 네트워크를 위한 기반을 구축한 것으로, 현재까지 변경되지 않았다. 이는 상황에 변화가 없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SPE 인프라에 대한 시장 전반의 표준에 관해 궁극적인 합의가 이루어졌다는 것을 뜻한다. 또한, 이는 사용자들을 위한 투자 안전성을 의미한다. 이를 기반으로, 싱글 페어 이더넷 시장을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가 폭넓게 개발될 수 있다.

AWG 28-22 및 오버몰드 AWG 28-22의 필드 어셈블리 형식으로 제작된 T1 Industrial 인터페이스 IP20 버전용 시리얼 부품은 하노버 박람회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HARTING은 또한 견고한 표준형 SPE 장치 연결에 적합한 장치 소켓을 전시한다. 장치 개발자들은 이번 박람회에서 첫 번째 디자인-인 프로젝트를 보게 될 것이다.

SPE 산업 파트너 네트워크의 강력한 성장 전망
SPE 산업 파트너 네트워크(Industrial Partner Network)는 불과 몇 달 사이에 회원사의 수가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창립 멤버 7개 기업을 시작으로 2019년 11월 SPS 박람회 이후에는 16개 업체로 늘어났다. 각 회원사가 저마다 SPE 생태계 강화와 완성에 필요한, 각종 분야에서 특화된 기술 선도업체이다. 이렇게 공유된 공통의 기반은 모든 회원사가 참조하는 IEC 11801-x, IEEE 802.3 및 IEC 63171-6 규격에 관한 SPE 인프라의 국제 표준화를 실행한다. 2020년은 SPE 네트워크의 한 해가 될 것이다. 이 네트워크는 금년 하노버 산업박람회에서 일련의 흥미로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T1 Industrial 인터페이스를 구성하는 부품 제품군이 하노버 산업 박람회 (HANNOVER MESSE)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T1 Industrial 인터페이스를 구성하는 부품 제품군이 하노버 산업 박람회 (HANNOVER MESSE)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DC 커넥터에 집중하다
HARTING은 지난 75년간 새로운 산업 인터페이스에 대한 수준 높은 표준을 설정해 왔다. 현재, 산업 환경에서 DC 전력 전송에 대해 기술적으로 까다로운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전력 공급에서 상당한 성장이 기대된다. 이러한 응용부문에 적합한 설치 기술을 제공하고자 HARTING은 Hannover Fair 2020에서 DC 전력 전송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선보일 계획이다. 산업용 신형 DC 인터페이스에 대한 연구가 발표될 예정으로, 여기서는 전력 및 데이터 테크놀로지가 특징이다. 본 제품은 최대 800V의 전압과 최대 40A의 전류를 전송하며, 작동 중에는 뽑을 수 없다. 또한, HARTING은 DC 산업의 워킹 그룹 외에, DKE 표준안 작성에도 관여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개발사 PerFact와의 협력 증대
HARTING은 신기술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2019년 11월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SPS 박람회에서 발표된 PerFact와의 소프트웨어 파트너십이 확대되고 있다. HARTING과 PerFact는 하노버 산업 박람회에서 자세한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PerFact는 산업용 전문 IT 솔루션 개발 업체. 인터넷을 통한 기계 연결은 원격 기계 유지보수의 주요 측면이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