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애노드 플랫폼을 보유한 차세대 리튬 이온 배터리 분야 전문 회사인 Amprius Technologies 가 무인 항공기 시스템(“UAS”) 제조업체로부터 UAS 애플리케이션용 SiCore 셀 생산을 위한 1,500만 달러의 구매 주문을 확보했다.

이 대량 구매 주문은 성공적인 현장 시험 및 자격 심사에 따른 것으로 Amprius의 배터리가 제조업체의 고정익 UAS 플랫폼에 설계되게 되었다. 이 주문은 고객의 대량 생산에 필요한 셀을 공급하는 것으로 올 하반기에 셀을 출하할 예정이다.

Amprius Technologies의 CEO인 Kang Sun 박사는 “이 1,500만 달러 규모의 매수 주문은 Amprius의 차세대 배터리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UAS 부문에서 당사의 배터리 성능이 우수함을 입증한다.”라고 말했다.

회사측에 의하면 더 많은 방위 및 상업 항공 고객이 배터리 자격 심사 프로세스를 완료함에 따라 후속 주문도 예상되고 있다. Amprius의 SiCore 셀은 까다로운 환경에서 에너지 밀도와 신뢰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여 Amprius가 빠르게 확장되는 전기 항공 부문을 선도할 수 있는 입지를 굳건히 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를 선도하는 에너지 밀도를 갖춘 Amprius의 SiCore 셀은 UAS 무게를 크게 줄이는 동시에 비행 범위와 지구력을 확장해준다. 이러한 고성능 셀은 이륙에서 장기 비행 지구력까지 중요한 UAS 운영에 필요한 전력을 제공한다.

  • AW 2025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추천기사

#. 당신의 짧은 의견이 심층 기사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