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구동 제품의 보급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구동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 양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잔디 깎는 기계에서 제설기에 이르기까지 많은 대형 제품은 고에너지 배터리(300와트시 이상)를 사용해야 한다. 이러한 고에너지 배터리가 수명이 다함에 따라 재활용 수거 장소의 접근성은 사람, 재산 및 환경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다.

아웃도어 환경을 위한 솔루션 공급업체인 Toro Company가 미국 최대의 소비자용 배터리 관리 및 수거 프로그램인 Call2Recycle과 재활용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Outdoor Power Equipment Institute, Power Tool Institute 및 기타 참여 제조업체와 함께 이 이니셔티브는 아웃도어 도구 및 장비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고에너지 배터리의 안전한 수거 및 책임있는 재활용을 보장한다.

순환 경제를 지원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all2Recycle은 업계 리더인 The Toro Company, Chervon, Husqvarna, Makita, Stanley Black & Decker, STIHL, Techtronic Industries와 협력했습. 이 협업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제품 소비자는 이제 고에너지 배터리에 대한 책임감 있는 수명 종료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Call2Recycle의 CEO인 Leo Raudys는 ” 업계 파트너의 참여 덕분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하면서 소비자가 고에너지 배터리를 재활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다.”라며 “소비자가 알고 사랑하는 브랜드와 함께 일상 제품에서 점점 흔해지는 이러한 재활용 가능한 배터리를 편리하고 원활하게 수거, 평가, 배송 및 처리하는 프로세스를 만들었다”라고 언급했다.

새로운 프로그램에 따라 적격하고 등록된 소매업체는 안전 교육 및 재활용 자료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는 수명이 다한 고에너지 배터리를 참여 수거 사이트에 반환할 수 있으며, 그곳에서 적절한 재활용을 위해 평가, 배송 및 처리된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