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리튬이온 배터리 셀 및 팩 제조업체인 Durapower Technology가 글로벌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미국에 현지 제조 시설을 설립하는 것을 모색중이다.
이 회사는 현재 미국 생산 시설에 대한 잠재적 합작 투자 파트너를 찾고 있으며, 2025년 4월 28일 부터 5월 1 일 까지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에서 열리는 Advanced Clean Transportation Expo(” ACT Expo “) 행사 에서 북미 시장을 위한 다양한 배터리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Durapower의 그룹 이사이자 북미 시장 책임자인 산제이 박시(Sanjay Bakshi) 씨는 2025년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워싱턴 D.C. 에서 열리는 Select USA Investment Summit에 참석한다 .
듀라파워 그룹 최고경영자(CEO) 켈빈 림(Kelvin Lim)은 ” 배터리 기술에 대한 탄탄한 전문성과 풍부한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지금이 미국 시장 진출을 계획하기에 적기라고 생각한다. 미국 시장은 미래 성장 계획에 풍부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시장이며, 미국 내 현지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듀라파워의 글로벌 제조 및 제품 입지를 확대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듀라파워(Durapower)는 싱가포르의 배터리 셀 개발 및 제조 기업으로, 자동차,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 해양 산업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유럽 과 아시아 25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듀라파워의 고품질 및 고성능 배터리 솔루션은 전 세계 수백 대의 차량, 선박,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 적용되어 왔다.
전 세계에 여러 제조 시설을 보유한 유라파워는 현재까지 10억 킬로미터 이상의 전기 주행 기록을 달성하며 탄탄한 안전 실적을 자랑한다. 듀라파워의 배터리 솔루션은 고성능, 긴 수명, 안전한 작동을 갖춘 핵심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다음 네 가지 주요 시장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전기 이동성 – 버스 및 트럭과 같은 상용 차량에 대한 마지막 마일 배송 차량에 중점
- 특수 분야 – 산업, 항만 전기화 및 중장비에서 자동 가이드 차량(AGV)까지
- 해양 – 디젤 선박을 전기 선박으로 개조하기 위한 모듈형 배터리를 포함한 모든 유형 및 크기의 해양 선박
- 고정형 –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
배터리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 외에도 Durapower의 최첨단 기술 혁신에는 혁신적인 머신 러닝 모델과 빅 데이터를 결합하여 배터리 상태 가시성을 개선하고 예측 유지 관리를 지원하여 고객 사용 사례를 더욱 향상시키고 가동 시간과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는 원격 배터리 모니터링 디지털 솔루션인 DP Pulse가 포함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