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화 기술 분야 글로벌 리더인 자피 그룹(ZAPI GROUP)이 지난 10월 6일~9일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북미 배터리 쇼(The Battery Show North America)에서 OEM과 전체 전기화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최신 충전 솔루션을 공개했다.

자피 그룹은 이번 쇼에서 다양한 산업 및 모빌리티 전기화 솔루션을 설계하는 OEM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고전압·고출력 충전 솔루션을 선보였다. 선보인 두 가지 모델은 400V 및 800V 배터리 팩용 수냉식 7.2kW 및 22kW 온보드 충전기다. 시스템 적합성 및 상호 운용성 테스트를 위한 샘플은 곧 제공될 예정이다.

사라 매키넌(Sarah MacKinnon) 델타-Q 테크놀로지스(Delta-Q Technologies, 자피 그룹 계열사) 최고경영자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 맞는 고유한 충전 솔루션을 엔지니어링할 새로운 역량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통합 전력선 통신 모듈, DC-DC 컨버터, 첨단 디지털 제어 등 모듈식 기능을 갖춘 이 솔루션은 성능과 적응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OEM 파트너에게 더 큰 유연성과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시스템을 설계할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러한 새로운 충전 솔루션은 자율 주행, 안전 및 자산 추적, 텔레매틱스, 충돌 방지 분야에서 그룹의 확장된 역량과 함께 최근의 전략적 인수의 결과물이다. 이는 회사의 선도적인 솔루션 제공업체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

또한 이번에 전시된 신규 및 보완 제품으로 DCC3 컨버터와 ACH3 인버터가 있다. DCC3 컨버터는 다양한 건설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의 유연성을 위해 설계된 소형의 견고한 DC/DC 컨버터로, 기본적인 사이버 보안 기능을 탑재했다. ACH3 인버터는 성능 향상을 위해 맞춤형 제어 소프트웨어를 갖춘 3세대 고전압 인버터다.

  • Embedded World
  • AW 2025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