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8이 새롭게 정의한 리튬 이온 배터리가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 회사의 특허받은 LiGas® 기술은 세계 최초의 액화 가스 전해질로, 리튬 이온 셀의 기존 액체 전해질을 대체해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새로운 수준의 성능, 안전성 및 다용성을 제공한다.

이 회사의 LiGas 배터리 셀은 -60°C에서 +60°C까지의 극한 환경에서도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방위 산업에 필요한 임무 수행에 필요한 전력을 제공한다. 특허받은 액화 가스 전해질을 사용하는 LiGas는 기존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뛰어난 안전성, 신뢰성 및 열 성능을 장점으로 한다.

한 번의 정밀한 가스 주입은 전해질 충전을 간소화해준다. 담금질이나 대기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LiGas는 원통형 셀 라인의 형성을 가속화하고 생산을 단순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outh 8은 LiGas 전해질을 리튬 이온 배터리 셀에 통합하기 위해 표준 셀 제조 라인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독점적인 가스 주입 시스템을 개발했다. LiGas 인젝터는 제어된 압력 하에서 액화 가스를 정밀하게 분사한다. 밀봉된 가스는 셀 내부에서 액체 상태를 유지하여 최적의 이온 전도도와 시스템 성능을 보장한다.  

이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대대적인 재설계 없이 LiGas 기술을 도입하여 다양한 원통형 셀 형식 크기에 걸쳐 더 안전하고 성능이 더 높은 배터리를 빨리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

군인용 전원 및 통신 장치, 손전등, 드론 등의 응용 분야에 적합한 이 셀은 전술, 웨어러블 및 자율 플랫폼에 견고한고성능의 에너지 저장 장치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LiGas 배터리 셀과 셀 제조업체를 위한 LiGas 전해질 주입 시스템의 두 가지 형태로 공급된다. 

  • Embedded World
  • AW 2025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