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가 전력 관리 및 스마트 그린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델타 일렉트로닉스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델타 설계에 마이크로칩의 mSiC™ 제품 및 기술을 사용하기 위한 협력을 체결했다.
양사 간의 시너지 효과는 더욱 지속 가능한 미래를 실현하는 혁신적인 SiC 솔루션, 에너지 절약 제품 및 시스템 개발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이크로칩 고전력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인 클레이튼 필리온은 “SiC는 넓은 밴드갭 특성 덕분에 지속 가능한 전력 솔루션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SiC는 더 낮은 시스템 비용으로 고전압, 고전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더 작고 효율적인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라고 말하며 델타 일렉트로닉스와 함께 모든 것의 전기화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SiC 솔루션 개발에 있어 의미 있는 길을 개척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희망을 표했다.

전력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델타는 고효율 전력 전자 분야의 핵심 역량을 강화하고 차세대 기술을 지속적으로 평가 및 활용하여 제품 및 솔루션의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키고 있다. 델타는 마이크로칩의 SiC 및 디지털 제어 분야에서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AI, 모빌리티, 자동화, 인프라 등 고성장 시장 부문을 위한 솔루션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시켜준다.
이 계약은 델타의 설계 및 프로그램에서 마이크로칩의 mSiC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현하기 위해 양사의 리소스를 우선적으로 활용한다. 이 계약의 또 다른 주요 이점은 기술 교육, R&D 활동에 대한 통찰력, 그리고 제품 샘플에 대한 조기 접근을 포함한 최고 수준의 설계 지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