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as의 AEM15820는 최신 하이브리드 태양광(PV) 셀에서 최대 전력을 추출하도록 설계된 에너지 하베스팅 PMIC이다. 이 하이브리드 소자는 실내외 조명 모두에서 에너지를 수확하여 수 마이크로와트에서 수 와트에 이르는 다양한 전력을 생산한다.

AEM15820의 동적 작동 범위와 집적도는 차세대 웨어러블, IoT 모듈, 스마트 아웃도어 시스템을 설계하는 엔지니어에게 유용한 참고 자료가 될 수 있다. 하이브리드 PV 셀은 실내외 사용에 최적화된 기존 PV 기술과 달리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다.

이 단일 칩 솔루션은 μW-to-W 스펙트럼 전체를 관리하여 엔지니어가 헤드폰, 충전 케이스, 전자책, 하이킹용 컴퓨터, 원격 보안 카메라 등과 같은 자가 충전 장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배터리와 리튬 이온 커패시터(LiC)를 모두 지원하므로, 이 장치는 수명이 긴 소비자 제품 및 견고한 실외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시스템 수준에서 이 PMIC는 275mV에서 5µW의 초저전력 콜드 스타트 ​​기능을 제공하여 저조도 실내 환경에서도 작동을 보장한. 또한, 최대 100mA에서 0.6V~3.3V의 조절된 출력 전압을 제공하며, 설정 가능한 소스 레귤레이션 모드를 제공한다.

AEM15820은 GPIO 또는 I²C를 통해 완벽하게 구성될 수 있어 설계자가 저장 보호 임계값, 열 보호, 부하 경로 동작 및 전원 전압 조정을 제어할 수 있다. 변화하는 조명 조건에서 최대 효율을 유지하기 위해 저전력 및 고전력 부스트 컨버터를 모두 내장하고 있으며 두 컨버터를 자동으로 전환한다. 5V DC 입력을 통해 필요 시 주전원에서 고속 충전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 AW 2025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추천기사

#. 당신의 짧은 의견이 심층 기사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