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발전을 추구하는 기업인 AZAK이 Manufacturo 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첨단 제조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AZAK은 생산 공정 최적화, 품질 추적 강화, 재고 관리 효율화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ZAK은 차세대 차량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으로 특히 모터, 배터리, 제어 장치를 하나의 컴팩트한 유닛으로 통합한 S26 휠을 개발 중이다. 다재다능하게 설계된 AZAK의 퀵 커넥트 기술 덕분에 AZAK 휠은 어떤 물체, 섀시 또는 플랫폼에도 쉽게 장착할 수 있어 추가 부품이 필요 없고 거의 모든 지형에서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AZAK은 선구적인 제품들을 지원하기 위해 수동 프로세스와 단절된 운영 워크플로를 대체할 강력한 제조 관리 시스템의 필요성을 인지했다. Manufacturo는 정밀성을 향상시키고 중복을 제거하며 생산 주기 전반에 걸쳐 정밀성을 보장하는 확장 가능하고 표준화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AZAK 의 제조 엔지니어인 이선 리켄버그는 “당사의 목표는 제조 운영의 효율성과 확장성을 극대화하는 것”이라며 “Manufacturo를 활용하여 2025년 프로토타입 제작에서 생산으로 확장하는 과정에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오류를 줄이며 탁월한 품질 기준을 보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Manufacturo 의 수석 프로젝트 매니저인 미로슬라프 바란(Miroslaw Baran)은 “AZAK의 혁신에 대한 헌신은 Manufacturo의 광범위한 제조 관리 역량과 결합된다”라며 “AZAK의 플랫폼은 엔드 투 엔드 가시성을 제공하고 모든 생산 단계에 품질 관리를 완벽하게 통합한다. 이를 통해 생산성 향상과 지속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한다.”고 언급했다.